2019 2학기 프로젝트 초기 계획

2019 2학기 프로젝트 초기 계획

  • 1. 개발 주제.
  • 2. 개발 동기.
  • 3. 팀원 및 역할 분담.
  • 4. 목표.
  • 5. 계획(세부 일정).

1. 개발 주제.

팀 프로젝트 후보.

1. 웹사이트 만들기.

2. 어플제작하기.

3. 게임만들기.

4. 인공지능

결정된 프로젝트.

어플 제작하기.

2. 개발 주제를 선택한 배경.

1. 학업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.

2. 평소에 어플에 관심이 있어서.

3. 어플을 만들어 봄으로써 모바일 프로그래밍의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해서.

4. 완성도를 높여 수익을 내보기 위해서.

3. 팀원 소개 및 역할 분담.

  이름 역할
1. 윤xx[비선실세] 프로그래밍
2. 공xx[부리이이이더&나이 젤 많은 사람] 프로그래밍
3. 이xx[유일하게 수업듣는 리이이이더&PM] 프로그래밍
4. 윤xx 프로그래밍

나중에 수정.

4. 목표.

플레이스토어에 등록할만한 앱 개발하기.

퀄리티&실용성 있는 앱 개발하기.

만족할 수 있는 앱 개발하기.

5. 계획.

날짜 내용
~09월 01일(1주차) 개발 주제 정하기.
~09월 08일(2주차) 어떤 어플을 제작할건지 정하기. &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.
~09월 15일(3주차)

메인화면 버튼 및 크레딧 만들기

(파싱이냐 노가다냐 그것이 문제로다.)

~09월 22일(4주차) 로딩 & 데이터를 가져올 사이트 찾기
~09월 29일(5주차) 잠금화면 만들기 
~10월 06일(6주차) 지역파싱 시작(or 노가다)
~10월 13일(7주차) 파싱 마무리 프로젝트 기능부분 종료
~10월 20일(8주차) 디자인
~10월 27일 디자인
~11월 03일 디자인 
~11월 10일 디자인
~11월 17일 디자인
~11월 24일 디자인
~12월 1일 디자인
~12월 8일 디자인
   
   
   
   

미완.

관련글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